아카데미소식 프린트

게시물 보기
서울호서아카데미 라인댄스, 강서구청장배 체조대회 ‘우승’
등록일 2023-10-23 17:49:50 조회수 2386

 

서울호서아카데미 라인댄스, 강서구청장배 체조대회 ‘우승’


실력 겸비한 열정적 무대와 뛰어난 팀워크로 눈도장





서울호서, 성인·직장인 위한 다양한 평생학습 커리큘럼 운영

서울호서아카데미의 라인댄스 수강생들이 지난 14일 강서구민회관에서 열린 강서구청장배 체조대회에서 1등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대회에서 서울호서아카데미 라인댄스 수강생들은 정교한 댄스 루틴과 탁월한 춤 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특히 열정적인 무대와 뛰어난 팀워크는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라인댄스는 젊은 층뿐만 아니라 건강한 정신과 신체를 유지하고 싶어하는 시니어들에게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호서 라인댄스 과정은 라인댄스의 역사와 발달 과정을 살펴보고 라인댄스의 방향구성기본 용어스텝베이직테크닉 강의로 진행된다기본 기초 지식을 바탕으로 다양한 음악에 맞춰 작품을 반복적으로 연습하면서 리듬감을 키워주고체계적인 교육법으로 여러 장르에 맞는 베이직과 테크닉을 학습하고 라인댄스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여 나간다.


백은실 서울호서 지도강사는 라인댄스는 올바른 자세를 갖게 하고성취감 및 리듬감을 향상시키며 우울과 스트레스를 낮추고 자신감을 키워준다면서 체력 향상치매와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주고삶의 질을 개선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서울호서 아카데미 김영덕 원장은 이번 우승은 수강생들이 매일 헌신적으로 연습하며 이뤄낸 성과라며 수강생들의 열정과 노력이 인정받아 기쁘고 자랑스럽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서울호서아카데미는 평생교육을 통한 전문 지식 함양 및 실무에 꼭 필요한 커리큘럼으로 다양한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라인댄스 외에도 시니어 패션모델미즈&미스터 트롯유튜브 크리에이터와 같은 예능·취미 과정과생활풍수인테리어사주명리 등 인문학 과정 화훼 디자이너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등 자격증 과정 재테크 과정(부동산 경공매&NPL)이 운영 중이다평생교육을 희망하는 성인 남녀라면 누구나 서울호서 미래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강혜미 기자 (gsycky@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