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컴in호서 프린트

게시물 보기
서울호서교육재단 “지역사회 의료시설과 상생의 길을 걷다”
등록일 2019-12-01 15:32:06 조회수 948

서울호서교육재단  “지역사회 의료시설과 상생의 길을 걷다” 

  


  

서울호서교육재단(서울호서전문학교,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이누리교육원)의 이운희 이사장은 재단의 교직원 및 재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의료복지 향상을 위하여 지역 의료시설인 이광연한의원(이광연 원장), 문종현보스톤치과(문종현 원장), 차앤유피부과(유종호 대표원장)와 상생을 위한 ‘의료서비스 이용에 관한 협약식’을 11월 25일(일) 19시에 서울호서전문학교에서 했다.

서울호서교육재단 이운희 이사장은 “서울호서교육재단의 교직원 및 학생들이 보다 나은 의료혜택을 받기 위하여 대표적 지역사회 의료시설과 협약을 맺음으로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신 이광연 원장님, 문종현 원장님, 유종호 대표원장님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광연 원장(이광연한의원)은 평소 서울호서교육재단과의 인연을 소개하면서 교직원 및 재학생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 지원을 약속했다.

문종현 원장(문종현보스톤치과)은 “진료 후 다양한 배움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미래교육원 아카데미 수강을 하고 있다”라면서 “지역을 위해 상생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유종호 대표원장(차앤유피부과)은 “강서지역의 대표적 교육기관인 서울호서교육재단과 의료분야 협약식을 맺게 되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서울호서전문학교는 2년제 과정 10계열(IT융합보안계열, 공간건축디자인계열, 항공계열, 호텔식음료서비스계열, 호텔관광카지노계열, 호텔조리제과제빵계열, 게임계열, 애니메이션계열, 애완동물계열, 뷰티예술계열), 미래교육원에서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주1일 학사과정(실내디자인, 미용학, 식품조리학, 관광학) 및 서울호서아카데미(명리학 사주관상, 부동산 경.공매, 시니어 패션모델, 부자되는 생활풍수), 직업능력개발원의 고교위탁과정 및 재직자 과정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통한 실무 교육을 실천해오고 있다.



서울호서교육재단  “지역사회 의료시설과 상생의 길을 걷다” [ 강서뉴스 2019/1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