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컴in호서 프린트

게시물 보기
서울호서전문학교 주1일 관광경영학 전공, 코로나로 지친 졸업생들 위로
등록일 2021-05-06 15:28:06 조회수 442

 

 

 

 [에너지경제신문 송기우 에디터] 서울호서전문학교 주1일 관광경영학 전공은 서울호서전문학교 졸업생 대상으로 하는 홈커밍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서울호서전문학교 주1일 관광경영학 과정의 ‘홈커밍데이’ 행사는 전 세계적인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지친 졸업생들을 캠퍼스로 초대해 힘을 실어주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된 행사로 매달 세 번째 목요일 오후 5시에 서울호서전문학교 캠퍼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호서전문학교의 주1일 관광경영학 과정은 작년 1월 2020년 과정평가형 컨벤션기획사 2급 자격 교육·훈련 과정의 승인을 받아 호텔분야, 여행분야, 항공분야 관광종사원의 학위취득 및 MICE산업 전문가를 육성하는 교육기관이다.


이번 홈커밍데이 행사를 주관한 서울호서전문학교 주1일 관광경영학 전공 지봉구 학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해 있는 모교 호텔,관광,항공 분야의 졸업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홈커밍데이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서울호서전문학교 주1일 학사과정 관광경영학 전공은 일주일에 단 하루 수업으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 후 경기대, 경희대, 서울시립대 등의 수도권 유명 대학들의 석사 합격자를 매해 배출하고 있다.


또한 직장업무와 학업을 병행하기를 희망하는 여행, 호텔, 관광, 항공 분야의 종사자들과 정년 후 여행 체험 강사, 귀농·귀촌을 원하는 베이비부머, 일반직장 실무자들을 위한 직장인 학위취득 과정을 운영하여 시간적 여유가 없는 일반인들의 학업과 학위에 대한 갈증을 해결해 주고 있다.


현재 서울호서전문학교 주1일 관광경영학 전공은 2021년 후기학기(8월)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20대부터 50대, 60대 이상 누구든 연령 관계없이 지원 및 입학이 가능하다. 호텔업협회, 여행업협회, MICE협회 추천 종사자의 경우 한시적으로 50%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다.